[황금돼지해 주목받는 브랜드] ‘KJF 한국주얼리부속’
페이지 정보
작성자 귀금속보석신문 댓글 0건 조회 2,083회 작성일 19-03-18 15:17본문
저중량 피어싱 잠금볼 자동화 생산 성공
100년 역사 미국 리치앤거너社 한국총판, 1천여 주얼리 부속 공급
국내 최대의 주얼리 부자재 공급 총판업체인 ‘KJF 한국주얼리부속’이 공급하고 있는 주얼리 부자재는 모두 1천여 종에 가깝다. 골드필드, 실버, 10K, 14K, 18K 종류의 금볼(완구, 한구멍, 양구멍) 피어싱볼, 피어싱침, 피어싱귀걸이, 볼침귀걸이, 글리터 볼침귀걸이, 파이프귀걸이, 드랍볼, 컷팅볼, 금침, 진주침, 붕어장식, SR장식, 14K Gold filled 와이어 및 파이프등 거의 대부분의 주얼리 부자재를 공급하고 있다.
특히 이 회사는 피어싱 잠금볼 판매가 급증하면서 현재 초저중량 잠금볼의 단점을 보완한 저중량 프레스 피어싱 잠금볼 생산의 자동화시스템 개발에 심혈을 기울여 왔다. 그 결과 마침내 찌그러지지 않으면서도 저중량의 피어싱 잠금볼에 품위 및 상호 각인까지 자동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을 개발하는데 성공했다.
그리고 여기서 더 나아가 이러한 고품질의 피어싱 잠금볼을 피어싱 탭침과 함께 매우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하였다.
이같은 양질의 주얼리 부자재를 공급하고 있는 ‘KJF 한국주얼리부속’은 미국의 귀금속 부자재 회사인 ‘Leach Garner(리치앤거너)’의 한국 총판매장이다. 리치앤거너社는 미국의 버크셔 해서웨이 회장이자 세계적인 주식투자자인 미국의 워런버핏이 투자한 회사로 무려 100여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글로벌 회사다.
인터넷 주문도 가능(www.kjfmall.com)
미국 매사추세츠주 애틀버로에 6,000평 규모의 본사를 둔 주얼리 부품 전문 회사인 이 회사는 지난 20여 년간 이용수 대표와 꾸준한 신뢰와 신용으로 거래를 이어 왔다. 그래서 미국, 유럽, 홍콩 등 세계 각지의 주얼리 시장에서 세계적인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이 회사 제품을 한국에서는 ‘KJF 한국주얼리부속’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그동안 ‘KJF 한국주얼리부속’과 리치앤거너社는 다양해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항상 새로운 변화를 추구해 왔다. 그리하여 초경량 및 경량 주얼리 부자재를 전문으로 제조, 생산, 개발 및 공급해 왔다.
그리고 대한민국 시장에 필수적인 부자재 제품을 비롯한 피어싱, 글리터볼 귀걸이, 체인, 참장식 등 다양한 용도와 디자인의 제품을 함량별 사이즈별 컬러별로 공급하고 있다.
나아가 산업용 부자재로 14K Gold filled 와이어 및 파이프 등을 악기회사와 액세서리 회사에도 공급하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해 8월 1일, 종로3가 피카디리 플러스 7층으로 본사를 이전했다. 그러면서 국내 주얼리 부속산업의 발전과 함께 해외시장 진출 및 수출을 목표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얼리부품 회사라는 의미의 ‘KJF 한국주얼부속(Korea Jewelry Finding)’이라는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했다.
이 회사는 기해년 황금 돼지해를 맞이하여, 골드필드,10K, 14K, 18K 피어싱볼, 진주피어싱볼, 진주침, 귀걸이제품, 체인 등 신상품개발과 최고의 퀄리티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이 회사 제품은 홈페이지(www.kjfmall.com)를 통해서도 언제든 구매가 가능하고 본사 방문 구매도 가능하다.
카톡,메세지 주문전용 핸드폰: 010-5173-2117
매장문의: 1833-369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