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보안운송 등 귀중품 물류 분야 1위,「발렉스특수물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63회 작성일 21-09-23 13:02본문
최근 귀금속 행낭 운송 서비스 본격 시작, 이미 15년째 한국금거래소쓰리엠 금제품 운송
최근 귀금속 보석업체들 사이에서 ㈜발렉스특수물류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발렉스특수물류의 물류센터 및 수송 차량은 화재나 도난의 위험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선 이 회사는 특수물류 업계에서는 드물게 24시간 관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그리고 이 회사의 모든 차량에는 GPS 시스템이 장착돼 있어서, 관제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관리가 이뤄지고 있다. 그래서 만일 이송 중 차량탈취가 이뤄져 예정된 행로에서 차량이 벗어나게 되면, 바로 경보등이 울리면서 대응을 하게 된다.
더불어 그 같은 이상 상황이 확실한 경우, 바로 원격 조종을 통해 해당 차량 자체의 시동이 걸리지 않도록 하는 최첨단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아울러 물류 차량의 물품 적재함은 특수 금고화 되어 있다. 그래서 차량 충돌이나 화재가 발생해도, 적재함 안의 귀중품에는 큰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다.
최고 1억원 보상
“만일 사고가 나서 피해가 발생한다 하더라도, 최고 한도 1억원까지 보상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동안 귀금속 행낭 수송을 해온 업체들은 대부분 재보험에 가입하고 있지 못한 실정이다. 재보험에 가입하려면 가입 보험금 자체가 너무 높기 때문이다.
반면 ㈜발렉스특수물류는 일반 보험업체들처럼 세계 최고·최대의 보험조합인 영국의 ‘로이드’라는 재보험 업체를 통해 보험 가입이 이뤄져 있다. 그래서 아무리 큰 피해가 발생한다 해도 보상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발렉스특수물류의 고객들은 거액의 현금 수송을 맡겨야 하는 시중의 대형은행들, 고가의 시계나 명품들을 고객들에게 전달해야 하는 국내 대형 백화점들, 전국의 지사들에게 보안을 요구하는 서류를 전달해야 하는 대기업과 금융기관, 공무원 시험지나 국가 주요 자격검정 시험의 시험지를, 안전하고 정확하게 전국에 수송해야 하는 정부 기관들이 주 고객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귀금속 업계에서는 연 매출 1조 원이 넘는 국내 최대 귀금속 업체인 한국금거래소쓰리엠이 15년째 자사 귀금속 운송을 이 회사에 맡기고 있다.
그래서 이 회사는 회사 규모도 특수물류 분야 전국 최대 규모라고 볼 수 있다. 전국의 직영 지사에서 약 700여 명의 정직원들이 전국을 매일매일 누비고 있다.
이러한 다양한 강점을 내세워 이 회사는 이미, 귀금속 행낭 운송 시장에서 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문의 | 02-3393-8373/010-5874-8288
"물류 차량 탈취 시, 원격 조종 통해
해당 차량의 시동이 꺼지도록 하는 최첨단 시스템도 갖춰...
차량의 물품 적재함은 특수 금고화 돼 있어서
차량 충돌이나 화재가 발생해도, 적재함 안의
귀중품에는 큰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전국의 직영 지사에서
약 700여 명의 정직원들이 전국을 매일매일 누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